동요소식

뉴스제보

예산중학교 전국대회 3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재봉 작성일 14-09-14 14:38

본문

안녕하세요? 유재봉입니다.
홍보 글이 있어 올립니다~*^0^*
 
  예산중학교『Wind Orchestra』
  전국대회에서 3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의 쾌거

 예산중학교 Wind Orchestra (교장 정태모, 지도교사 유재봉)는 1992년 26인조로 창단하여 23년의 역사로 현재 73인조의 단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꿈, 열정, 사랑이 가득한 행복한 배움터>에서 바른 품성을 바탕으로 공부도 열심히 하고 관악부 활동도 즐겁게 할 수 있는 학생들을 모집하여 대한민국 전국관악경연대회에서 3년 연속 영예의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특히 2013년~2015년까지 교육부가 주관하고 서울대학교가 주최하는 <학생오케스트라 운영학교>로 지정되어 지원금으로 운영하면서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학생들 모두가 하나 되어 연습량만큼이나 감동적인 연주를 하여 좋은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예산중학교 Wind Orchestra의 수상실적은 전국대회에서 대상 1회, 최우수상 4회, 금상 14회, 은상 2회의 수상과 충청남도 학생음악경연대회에서 금상 19회, 은상 2회, 동상 2회의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도교육청 및 군교육지원청, 군청 등 지역행사에도 적극 참여하여 재능기부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으며, 주말과 휴일에는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멘티·멘토 활동으로 다양한 정보 교환 및 예산중학교 Wind Orchestra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유교사는 학생들이 음악 체험활동을 통하여 풍부한 정서를 함양하고 조화된 인격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재능 있는 학생을 조기에 발굴하여 전문음악인으로서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합니다. 
 
# 시간 되시는 분 관람오세요~!!!
  <제5회 대한민국 국제관악제 폐막식 축하공연>
    1. 일    시 : 2014. 9. 18(목) 17:30
    2. 장    소 : 서울 올림픽 공원 평화의 광장
    3. 주    최 : 대한민국 국제관악협회

 <2014 대한민국 관악페스티벌>
    1. 일    시 : 2014. 10. 27(월) ~ 10. 29(수) 10:00
    2. 장    소 : 대구 계명대학교 대공연장
    3. 주    최 : 교육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