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중학교 전국대회 대상기념 제19회 정기연주회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재봉 작성일 15-11-29 20:42본문
안녕하세요? 작곡가 유재봉입니다~*^^*
제가 근무하는 충남 예산중학교 학생오케스트라가
금년 전국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따라서 전국대회 대상 기념 제19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합니다.
*일시 : 2015. 11. 30(월) 저녁 7시
*장소 : 예산군문예회관 대강당
*후원 : 교육부, 충청남도교육청, 예산교육지원청, 예산군
*지휘 : 유재봉
시간되시는 분 오세요~!!!
늦 가을 끝자락에 최선을 다 해
멋진 황금빛 하모니를 들려드리겠습니다.
- 유재봉 드림 -
제가 근무하는 충남 예산중학교 학생오케스트라가
금년 전국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따라서 전국대회 대상 기념 제19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합니다.
*일시 : 2015. 11. 30(월) 저녁 7시
*장소 : 예산군문예회관 대강당
*후원 : 교육부, 충청남도교육청, 예산교육지원청, 예산군
*지휘 : 유재봉
시간되시는 분 오세요~!!!
늦 가을 끝자락에 최선을 다 해
멋진 황금빛 하모니를 들려드리겠습니다.
- 유재봉 드림 -
첨부파일
- 2015예산중학교연주회(최종-첨부용).pdf (0byte) 0회 다운로드 | DATE : 2025-12-01 17:46: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