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및 사단법인 설립 축하모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9-02-22 13:38본문
한국동요문화협회 2009년 정기총회 및 사단법인 설립 축하모임이
2월 21일(토) 오후 5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렸습니다.
1부는 8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총회"로 진행되었고,
2부는 내빈과 축하공연팀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단법인 설립 축하모임"으로 펼쳐졌습니다.
사진
- 축하공연: 플라워싱어즈, 작은평화
2월 21일(토) 오후 5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렸습니다.
1부는 8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총회"로 진행되었고,
2부는 내빈과 축하공연팀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단법인 설립 축하모임"으로 펼쳐졌습니다.
사진
- 축하공연: 플라워싱어즈, 작은평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