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소식

포토갤러리

6차 정기이사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0-05-06 19:57

본문

4월 25일(일) 오후 (사)한국동요문화협회 제6차 정기이사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이사회에는 미국 LA의 서지혜 선생님(미주지회장)이 참석하여
더욱 뜻깊은 모임이 되었으며 다음의 안건들을 논의했습니다.

- 1/4분기 사업 및 회계 보고
- 동요문화세미나 평가
- 2010 한ㅁ국동요명품콘서트 추진 상황
- 한국동요박물관 건립 추진상황
- "희망 더하기-셋" 노랫말 모집
- 동요문화뉴스 6호 진행
- 회원 가입 희망자 심의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