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인가요?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7-04 11:09본문
>
> 첫글인건지.. 두번째 글인건지..ㅎㅎ
> 아직 회원가입은 안되는군요..~
> 홈페이지가 정말 산뜻하고 멋지네요.
>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구요..
> 앞으로 한국동요문화협회가 한국동요발전에 큰 역할을 할것으로 보며~~~
> 홈페이지 오픈 축하합니당~~
> 아직 정식 오픈은 아닌듯 하지만..ㅎ
>
# 예, 아직 완성까지는 조금 더 가야합니다.
우선 이 정도에도 느낌이 괜찮은가요?
앞으로 김재한 님처럼 젊은 회원들이 적극 참여하는 마당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 첫글인건지.. 두번째 글인건지..ㅎㅎ
> 아직 회원가입은 안되는군요..~
> 홈페이지가 정말 산뜻하고 멋지네요.
>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구요..
> 앞으로 한국동요문화협회가 한국동요발전에 큰 역할을 할것으로 보며~~~
> 홈페이지 오픈 축하합니당~~
> 아직 정식 오픈은 아닌듯 하지만..ㅎ
>
# 예, 아직 완성까지는 조금 더 가야합니다.
우선 이 정도에도 느낌이 괜찮은가요?
앞으로 김재한 님처럼 젊은 회원들이 적극 참여하는 마당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