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7월 4일) 구리시청 공연-가곡과 동요를 통한 효의 실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플라워싱어즈 작성일 08-07-04 11:02본문
플라워싱어즈가 7월 4일(금) 오후 7시 30분 구리시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가곡과 동요를 통한 효의 실천 음악회에 출연합니다.
가곡 애호가들의 모임인 "내마음의 노래"가 주최하는 이 음악회는
1부-가족과 함께 부르는 동요, 2부-자식에게 당부하고 싶은 부모의 노래,
3부-부모님께 바치는 자식의 노래로 꾸며지며,
플라워싱어즈와 박찬홍 님, 그리고 여러 성악가들이 출연합니다.
가곡과 동요를 통한 효의 실천 음악회에 출연합니다.
가곡 애호가들의 모임인 "내마음의 노래"가 주최하는 이 음악회는
1부-가족과 함께 부르는 동요, 2부-자식에게 당부하고 싶은 부모의 노래,
3부-부모님께 바치는 자식의 노래로 꾸며지며,
플라워싱어즈와 박찬홍 님, 그리고 여러 성악가들이 출연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