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첫글인가요?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재한 작성일 08-07-03 19:47

본문

첫글인건지.. 두번째 글인건지..ㅎㅎ
아직 회원가입은 안되는군요..~
홈페이지가 정말 산뜻하고 멋지네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구요..
앞으로 한국동요문화협회가 한국동요발전에 큰 역할을 할것으로 보며~~~
홈페이지 오픈 축하합니당~~
아직 정식 오픈은 아닌듯 하지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