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랫말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정철 작성일 08-07-19 10:56본문
>
> 봄날의 시간으로 정했습니다.^^
>
17일 난파콩쿠르에서 정보형님의 곡 "풀꽃의 노래"를 부른 3학년 어린이가
1등을 했습니다.
역시 좋은 노래입니다.
이번에도 그처럼 좋은 노래 만들어주세요.
> 봄날의 시간으로 정했습니다.^^
>
17일 난파콩쿠르에서 정보형님의 곡 "풀꽃의 노래"를 부른 3학년 어린이가
1등을 했습니다.
역시 좋은 노래입니다.
이번에도 그처럼 좋은 노래 만들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