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천만다행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재한 작성일 08-07-19 21:10본문
>
> >
> > 성남아트센터 9월 27일을 조정할수 없다면..
> > 캥거루측과 얘기를 해야하지 않을까요?
> > 캥거루도 많이 나갈텐데...
> > 캥거루에서 조정을 해 줬으면 좋겠네요.
> >
>
> 지금 막 캥거루동요제 주관하는 송택동 선생님과 통화했습니다.
> 캥거루에서 일정을 조정하겠다고 했으니
> 일정이 겹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 염려 감사합니다.
>
ㅎㅎㅎ..
캥거루도 잘 됐으면 하고, 문화협회 행사도 당연히 잘 돼야하는데..
두군데가 동시에 열리면..
둘다 작은행사도 아니고, 큰행사인데...
좀 걱정됐는데.. 송택동선생님께서 다행히도 조정해주신다고 하셨군요..
다행입니다~~*^^
> >
> > 성남아트센터 9월 27일을 조정할수 없다면..
> > 캥거루측과 얘기를 해야하지 않을까요?
> > 캥거루도 많이 나갈텐데...
> > 캥거루에서 조정을 해 줬으면 좋겠네요.
> >
>
> 지금 막 캥거루동요제 주관하는 송택동 선생님과 통화했습니다.
> 캥거루에서 일정을 조정하겠다고 했으니
> 일정이 겹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 염려 감사합니다.
>
ㅎㅎㅎ..
캥거루도 잘 됐으면 하고, 문화협회 행사도 당연히 잘 돼야하는데..
두군데가 동시에 열리면..
둘다 작은행사도 아니고, 큰행사인데...
좀 걱정됐는데.. 송택동선생님께서 다행히도 조정해주신다고 하셨군요..
다행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