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바다에 나가면" 찜!(해물찜 아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정철 작성일 08-07-22 10:45

본문

>
> 저는 "바다에 나가면" 노랫말에 곡을 짓겠습니다.
> 노랫말이 동요세상을 향한 제 마음을 담아낸 것 같아서 참 좋습니다.
>
> 예쁘게 제대로 꾸며진 홈피를 보니 숨통이 트이는 것 같네요.
> 김정철, 박수진 선생님의 많은 노고가 있으심을 잘 알고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오가며 즐거운 이야기 나누고 또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그런 곳...
> 컴 앞에 앉으면 참새 방아간 같아서 여기에 들르지 않으면 뭔가 잊은 듯한 그런 곳이
> 되기를 바랍니다.
> 동요로 희망을 전하는,
> 동요의 역사 속에 희망으로 살아 음직이는 한국동요문화협회로 거듭남을 축하합니다.
> 한국동요문화협회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국동요계의 대들보가 될 것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 모든 동요인이 하나가 되는 그 날까지 모두 함께 해요~~
> 한 두사람이 이루어 낼 수 없는 일입니다.
> 우리 모두가 많은 관심과 깊은 애정으로 동문협을 잘 키워나가야겠습니다.
> 바다 처럼 넓고 깊은 마음으로 희망의 돛을 단
> 새로운 출항을 힘차게 해 보아요~~
>

아직 빈 곳이 많습니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알찬 내용으로 채워가면 좋겠습니다.

오늘 <동요문화뉴스>도 나왔습니다.
이제 더욱 힘찬 발걸음을 내디딜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