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 작품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7-26 01:29본문
부산의 정운룡 선생님께서 맨 먼저 작곡된 노래를 보내주셨습니다.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고>입니다.
"2008 희망동요" 1호가 탄생된 것이지요.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아직 노랫말도 선택하지 않으신 분들은 어찌 된 일일까요?
서둘러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다음 단계 일을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고>입니다.
"2008 희망동요" 1호가 탄생된 것이지요.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아직 노랫말도 선택하지 않으신 분들은 어찌 된 일일까요?
서둘러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다음 단계 일을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