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환영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8-07 13:17

본문

>
> 수고 많으십니다.
> 노을바다로 작곡해도 되지요? ^^
>

안진현 선생님, 오랜만입니다.
김정철입니다.

좋은 노랫말, 잘 고르셨습니다.
실은 저도 탐내던 가사인데,
회원들께서 먼저 다 고르신 뒤에 정하려고 아직...

멋진 노래의 탄생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