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동요를 먹고 자라는 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8-24 08:12

본문

>
> 동요소식지 잘 받았습니다~
> 저희 아들이 더 좋아하네요...
> 모서리 부분을 뜯어먹기위해서 ㅎㅎㅎ
>
> 아들이 자는 사이에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었습니다
> 가을호두 무척 기대가 되는걸요~
>

동요를 먹고 자라는 아기?

엄마가 그토록 동요를 사랑하시니
아기 또한 매우 아름다운 마음씨를 지니겠네요.
착하고 건강한 아이로 잘 자라길 바랍니다.

지금 가을호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