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더 길어도 좋겠는 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8-24 08:06

본문

>
> 생각지도 않았던 빠른 전달.
> 받아본 순간,
> 얼마나 기분이 날아갈듯 좋았는지 모르겠습니다
> 하나하나,세심히,편집하고 기사화 한 흔적이 보여 참으로 성실한 신문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저도 서초구 주부기자활동을 하는지라 한달에 한번씩 기사를 넣어야하는 부담이 있어
> 여러 소식지를 자주 들여다보고 있는터라 더욱 관심이 갔습니다 ^ ^
>
> 여러 동요행사장에서 자주뵈었던 선생님들께서 계시니
> 진아는 더더욱 신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
> 배경음악 아카펠라에 귀가 쫑긋하여~ 어디서 이런걸 배울수 있을까하던걸요?
>
> 노래천사에 진아를 등록하였습니다
> 진아의 웃은 얼굴이 큰 행복으로 오네요
>
> 자주자주 찾아와 행복한 소리에 귀기울이고
> 항시 발전함에 큰 응원 하겠습니다
>
> 잘받아보았다는 감사의 인사가 매,.우 길었어요 ^ ^
>

더 길어도 좋겠는 걸요!

큰 격려가 됩니다.
우리들처럼 열악한 환경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겐
작은 일에 대한 것이라도 따뜻한 격려 한 마디가 보약과 같습니다.

동요를 보다 널리 알리는데 함께 힘써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