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기분좋은 아침, 팔공산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정철 작성일 08-08-24 08:55

본문

지금 여기는 대구 근교 팔공산입니다.
영천에서 군복무 중인 둘째 아들과 함께 어제 이곳에 왔습니다.
6월초 입대, 자대배치 후 첫 면회와 외박이지요.

한국동요문화협회의 홈페이지 문을 연 이후에는
인터넷과 더욱더 가까이 지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루라도 떨어지면 매우 궁금하고 허전하니 말입니다.
마침 묵고있는 유스호스텔 로비 한 귀퉁이에 "정보검색실"이 눈에 띄어
반가움이 컸습니다.

"2008 바다동요페스티벌" 사진제보와 이야기,
동요문화뉴스 신청과 받아보신 분들의 격려,
회원 가입 요청 등의 내용이 그득하여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