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곧 보내드리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8-27 10:50

본문

>
> 안녕하세요~^^
> 홈페이지를 이제서야 찾아서 들어와봅니다.
>
> 늦었지만 소식지 신청해도 될까요?
>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97-42번지 와와빌딩 2층 이수영]입니다.
>
>
> 홈페이지가 이곳저곳 많은 정성을 들인 것 같아 참 좋습니다.
> 앞으로도 무한한 발전이 있길 바랍니다.
>
>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

이수영 님 반갑습니다.
"동요사랑"에 감사드리며 "동요문화뉴스" 곧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