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달보며 소원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9-15 10:04

본문

>조귀현 선생님 반갑습니다.
응원의 글 감사합니다.
행사 때 뵐 수 있겠지요?


> 한해의 한가운데 있다는 추석 
> 오늘이 1년중 딱 반이 되는 날이네요.
> 이제 낼부터는 2008년 남은 반을 계획을 세워 잘 지켜 나가야겠어요.
> 동요문화협회 여러 임원 선생님들...(김정철, 추응운,조유진선생님 이하...)
> 그리고 여러 회원 선생님들 희망동요프로젝트 공연이 얼마 안남았네요.
> 계획하시느라, 준비하시느라 얼마나 힘드셔요?
> 오늘 둥그렇게 뜬 보름달보시고 넉넉하고 행복한 마음 가지셨음해요.
> 언제나 동요보급을 위해 많이 수고하고 애쓰시는 선생님들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짝짝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