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보며 소원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귀현 작성일 08-09-14 22:10본문
한해의 한가운데 있다는 추석
오늘이 1년중 딱 반이 되는 날이네요.
이제 낼부터는 2008년 남은 반을 계획을 세워 잘 지켜 나가야겠어요.
동요문화협회 여러 임원 선생님들...(김정철, 추응운,조유진선생님 이하...)
그리고 여러 회원 선생님들 희망동요프로젝트 공연이 얼마 안남았네요.
계획하시느라, 준비하시느라 얼마나 힘드셔요?
오늘 둥그렇게 뜬 보름달보시고 넉넉하고 행복한 마음 가지셨음해요.
언제나 동요보급을 위해 많이 수고하고 애쓰시는 선생님들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짝짝짝...!!!
오늘이 1년중 딱 반이 되는 날이네요.
이제 낼부터는 2008년 남은 반을 계획을 세워 잘 지켜 나가야겠어요.
동요문화협회 여러 임원 선생님들...(김정철, 추응운,조유진선생님 이하...)
그리고 여러 회원 선생님들 희망동요프로젝트 공연이 얼마 안남았네요.
계획하시느라, 준비하시느라 얼마나 힘드셔요?
오늘 둥그렇게 뜬 보름달보시고 넉넉하고 행복한 마음 가지셨음해요.
언제나 동요보급을 위해 많이 수고하고 애쓰시는 선생님들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짝짝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