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해피 추석 명절 되셔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원경 작성일 08-09-12 23:12

본문

응원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둥근 보름달 처럼 환한 미소를 지니신 선생님도
넉넉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ㅡㅡㅡㅡㅡㅡㅡ ^
 




>
> 실무 위원님들 힘드시지요?
> 작사 부문은 일찌감치 노랫말을 드리고 쉬고 있으니 괜찮은데, 후 작곡가분들 고생하시고 지금은 가창부문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힘드실까, 생각하게 됩니다.
> 마음으로라도 팍팍 밀고 있습니다.
> 모두 짱짱한 분들이시니 노력과 열성으로 명품 동요가 이 세상에 울려퍼지는 것은 명약관화인 것 같습니다. 힘내세요.
>
> 추석입니다.
> 한가위는 자고이래 보름달만큼 꽉차고 넉넉함을 말하는 명절이지요.
> 그런데 종가 며느리가 시장을 보면서 정말 경제가 심상치 않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 그래도 우리 회원님들께서는 넉넉하고 즐거운 명절이길 기원합니다.
> 저는 강원도로 갑니다. 명절도 쇠고 동해바다도 만나고,일은 힘들어도 여행삼아 다녀오려고 합니다.
> 회원님들 두루두루 어디에 계시든, 건강하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요요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