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추석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복자 작성일 08-09-12 12:32

본문

실무 위원님들 힘드시지요?
작사 부문은 일찌감치 노랫말을 드리고 쉬고 있으니 괜찮은데, 후 작곡가분들 고생하시고 지금은 가창부문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힘드실까, 생각하게 됩니다.
마음으로라도 팍팍 밀고 있습니다.
모두 짱짱한 분들이시니 노력과 열성으로 명품 동요가 이 세상에 울려퍼지는 것은 명약관화인 것 같습니다. 힘내세요.

추석입니다.
한가위는 자고이래 보름달만큼 꽉차고 넉넉함을 말하는 명절이지요.
그런데 종가 며느리가 시장을 보면서 정말 경제가 심상치 않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 회원님들께서는 넉넉하고 즐거운 명절이길 기원합니다.
저는 강원도로 갑니다. 명절도 쇠고 동해바다도 만나고,일은 힘들어도 여행삼아 다녀오려고 합니다.
회원님들 두루두루 어디에 계시든, 건강하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요요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