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 잘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9-10 10:11

본문

>안은선 선생님 안녕하세요.
사진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조금 작군요.
우선 아쉬운 대로 쓰고요,
다음 기회에 더 큰 사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이번에 새로 회원 가입한 안은선 입니다.
> 사진 보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