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축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일곱빛무지개 작성일 08-10-28 10:03

본문

축하축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조원경선생님은 가족이 모두 동요인이지요.
아무래도 내년에는 초록동요제에 나가셔야 될듯... ㅋㅋㅋ
1당 100  아시죠??

> 20주년을 맞이한 2008KBS창작동요대회는  저에겐 더욱 더 의미있고
> 보람과 감사가 많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 1999년에 <숲 속 친구 반달곰>으로 대상을 수상한지 벌써 10년이 되었네요.
>  그 때 노래를 불러주었던 작은평화 제자들이 무대에 출연하여
> 그 시절 모습을 재현하여 주었고...
> 그 중의 한명은 제 큰 딸이 있었습니다.
>
> 인기상을 수상한 정보형님의 <아장아장 뒤뚱뒤뚱>은 저의 둘째 딸과 남동생의 아내인
> 플라워싱어즈로 활동하는 코스모스 올케가 노래를 불렀지요.
>
>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달팽이 의 하루>는 2년전, 작곡자가 고등학생으로
>  저에게 작곡을 배울당시 숙제로 곡을 써 온 멜로디에 노랫말을 붙여 주었던 것이었는데
> 이번 KBS가사공모에 출품하여 이렇게 곡까지 본선진출을 하게 되고 대상의 영광까지 안았습니다. 그동안에도 동요작곡을 꾸준히 하여 동요대회와 타 동요단체에서도 곡을  발표하여
> 왔습니다.
> 현재, 김진성 작곡자는 대학생이 되어 실용음악 작곡을 전공하고 있으며
> 예술적 감성도 풍부하고 피아노 연주 실력도 좋아 훌륭한 작곡가로서의 가능성이 많은
> 학생입니다.
> 앞으로 동문협 회원이 되어 계속 좋은 활동을 하면 더 좋겠지요.
>
> 이 밖에도 저와 가까운 많은 분들이 대거 함께 참여 할 수 있어서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 모두 축하드립니다.^^
>
> 생각해보면, 모든 동요인들은 다 한 식구나 다름없다는 생각입니다.
> 한국동요문화협회는 동요인들을 통합하는 단체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그래서 동요세상이 좀 더 넓고 커졌으면 좋겠습니다.
> 동요세상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