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이복자 선생님의 첫 대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11-24 22:07

본문

>
> 안녕하세요? 유재봉입니다.
> 얼마전 학교의 행사관계로 작품을 정리하다보니
> 이복자 선생님의 가사에 작곡한 것이 꽤 되더군요.
> 올해로 동요작곡 10년째인지라 더욱 값지고
> 기쁨이 두 배랍니다~*^^*
> 모든 상이 중요하지만 이선생님의 가사에 대상곡이 없었는데
> 이번에 큰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수채화 같은 가을 그림이 그려지는 가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 다시 한 번 이복자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며,
> 예쁜 표정과 감정을 잘 살려 노래해 준 규리 친구에게도
> 고맙다는 말 전합니다.
> 아울러 한국동요문화협회의 회원님들의 격려와 조언에 감사드리며
>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회이티~잉~~~*^^*
>

이번 수상작이 작사자 이복자 선생님에게는 첫 대상 수상작이라 하여 새삼 놀랐습니다.
그동안 많은 노랫말이 본선에 진출하여 대상작 또한 당연히 있을 것이라 생각되었거든요.
기쁨과 감격이 더욱 크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아울러 새로운 시집 "몽땅 비거나, 달라지거나, 말거나"의 출간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