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자선생님, 김정철선생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경란 작성일 08-12-25 20:15본문
이복자선생님,
직접적으로 인사를 나누진 않았지만 저도 안면은 있습니다.
작사를 담당하고 계셔서 더욱 반갑습니다.
선생님 작사하시고 김성봉선생님 작곡하셔서
김성봉,김은영 두 가수가 이중창으로 부른 동요 '산마을 작은집' 노래
최근까지 여기저기서 잘 써먹고(?) ^^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선생님을 그 모임들에서 뵌 적이 있지요.
최종혁선생님을 기억하고 계시다니 더욱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행복합니다.
김정철선생님,
혹시 사진까지? 하고 민망스러워하실까봐 사진 안 올렸었는데
사진이 참 잘 나온 거 같아서 걍 올려드렸습니다.
좋아하시니 다행입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함께 할 수 있도록 한 자리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자리 초대해주신 것도 감사한데 공짜로 노래 들을 수 없다고
최종혁선생님께서 티켓을 구입하라고 하셔서 입금했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직접적으로 인사를 나누진 않았지만 저도 안면은 있습니다.
작사를 담당하고 계셔서 더욱 반갑습니다.
선생님 작사하시고 김성봉선생님 작곡하셔서
김성봉,김은영 두 가수가 이중창으로 부른 동요 '산마을 작은집' 노래
최근까지 여기저기서 잘 써먹고(?) ^^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선생님을 그 모임들에서 뵌 적이 있지요.
최종혁선생님을 기억하고 계시다니 더욱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행복합니다.
김정철선생님,
혹시 사진까지? 하고 민망스러워하실까봐 사진 안 올렸었는데
사진이 참 잘 나온 거 같아서 걍 올려드렸습니다.
좋아하시니 다행입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함께 할 수 있도록 한 자리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자리 초대해주신 것도 감사한데 공짜로 노래 들을 수 없다고
최종혁선생님께서 티켓을 구입하라고 하셔서 입금했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