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원경 작성일 10-03-03 02:55

본문

소담이의 졸업음악회를 따뜻하고 감동있는 음악회로 잘 치루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완벽하지는 못하였지만 감동을 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소담이에게 평생 잊지 못할 음악회로 남아있을 수 있게 된 것 같아 감사했습니다.
외부 장식과 정성으로 음식 준비해 주신 소담 어머니,
소담 어머니와 함께 각종 준비에 많은 수고를 해 주신 민철어머니,
음향 준비와 수고에 조원호 실장,
멋진 사진 찍어 주신 김정철 선생님,
동영상 찍어주신 안현주 샘 신랑님,
소담이 작품을 플룻연주 해주신 김신혜 선생님,
소담이의 첫번째 노래 선생님으로 특별 출연하여 노래 불러주신 안현주 선생님,
전날 준비 부터 당일 진행에 도움을 주신 한혜원 선생님,
소담이가 작곡한 노래를 불러준 노래천사 지민, 예림, 민기,소은,민철...
그리고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윤석구 샘을 비롯한
송경희 샘, 정보형 샘, 방희정 샘 등등...
그 밖에 먼길 와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아이뮤직 이벤트 홀에서는 이와같은 감동음악회를
때때로 열 생각입니다.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