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동요 창작 세미나 잘 마쳤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3-04-15 02:19본문
(사) 한국동요문화협회가 개최한 2013동요창작세미나 잘 마쳤습니다.
좋은 강의를 해주신 강사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시간이 짧아 아쉬움이 있었지만 참여하신 분들께 새로운 도전과 창작활동에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올해에도 활발한 창작활동 있으시길 기원하며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1. 세미나 모습
2. 세미나 마치고 단체 사진
(바쁘신 분들 먼저 가시고 단촐하게^^)
좋은 강의를 해주신 강사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시간이 짧아 아쉬움이 있었지만 참여하신 분들께 새로운 도전과 창작활동에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올해에도 활발한 창작활동 있으시길 기원하며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1. 세미나 모습
2. 세미나 마치고 단체 사진
(바쁘신 분들 먼저 가시고 단촐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