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세미나 신청 완료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영재 작성일 13-04-04 17:19

본문

안녕하세요? 장영재입니다.
드디어 양식을 다 쓰고
이메일로 세미나 신청을 보냈는데요
이메일로 2만원 입금하면 세미나 신청 완료하는 거죠?

김신혜 선생님, 조원경 사무국장님
그리고 윤석구 대표님

세미나 참가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요
참가비 입금만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