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광고음악작곡가김자현이라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자현 작성일 13-08-22 18:01

본문

안녕하세요~ 쭉10년동안 광고음악회사에서 음악감독으로 일하면서 동요작곡에도 관심이 많았지만 이쪽 일이 워낙 바쁘게 진행되다보니까 계속 생각만으로 그쳤었습니다.
그러다 6개월전 출산을 했고 회사를 옮겨 프리랜서로 활동하게 되면서 제가 관심있는 동요작곡에 드디어 발을 디뎌볼까합니다. 협회회원으로 등록하려했는데 창작동요제에 2번이상입상을 해야 한다고해서 일단 창작동요제에 입상을 해야할꺼 같은데 이쪽을 잘몰라서  난감하네요~초등학교선생님들과 연결해서 곡을 써야하는건지...~아무튼 꾸준히 들어와서 창작동요제 공모전정보나 작곡정보를 얻어갈까합니다~
광고포트폴리오는 많은데 작곡연결이 가능한지 모르겠네요~~ggamja78@nate.com
혹시 동요작곡이 필요하신분들 같이 예쁜동요만들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