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병아리 창작동요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자현 작성일 13-10-07 17:57

본문

병아리 창착동요제를 다녀왔어요~
일떔에 좀 허겁지겁 늦게 도착했긴하지만 가보길 참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
처음보는 동요제라 그런지 넘 예쁘고 귀엽드라구요~
기대이상으로 율동이나 노래가 참 좋아요~
동요제 분위기랑 새로나온 노래가 궁금해서 갔는데 아가들 보느라 정신이 팔려가지고 헬렐레팔렐레 그냥 다 좋게 봤네요~음악은 제대로 음반으로 다시 들어야겠어요 ㅋ
아무튼 좋은경험이었고 앞으로도 종종 구경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