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자입니다.KBS창작동요제 참가할 가창자,작사가를 찾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혜은 작성일 13-11-07 18:29본문
안녕하세요?
동요에 관심이 많은 작곡가입니다.
마침, 창작동요제에 참가하려고 하는데, 노래에 맞는 가창자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초등학교4학년 이상 노래에 소질을 보이는 친구,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또 저에게 가사나, 뮤지컬 대본을 써 주실 작가분이 있다면 연락 주세요.
(제가 직접 쓴 가사를 수정해 주실 분도 좋습니다)
동요대회 출전이나, 공연 경험이 많은 친구라면 더 좋겠죠?
musicaviva@naver.com
동요에 관심이 많은 작곡가입니다.
마침, 창작동요제에 참가하려고 하는데, 노래에 맞는 가창자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초등학교4학년 이상 노래에 소질을 보이는 친구,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또 저에게 가사나, 뮤지컬 대본을 써 주실 작가분이 있다면 연락 주세요.
(제가 직접 쓴 가사를 수정해 주실 분도 좋습니다)
동요대회 출전이나, 공연 경험이 많은 친구라면 더 좋겠죠?
musicaviva@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