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자유게시판

노랫말에 관해서 문의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현옥 작성일 14-10-04 10:22

본문

안녕하세요~
죄송하지만 문의 좀 해도 되겠습니까?
제가 작년에 쓴 노랫말이  kbs 창작동요제에 노랫말에 선정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작곡을 하는 분을 못 만나서 노래가 완성되지 못했습니다.
혹시 노랫말이 있다면 작곡을 해 주시는 지요?
개인적으로 알고있는 동요작곡가 분이 없어서 이런 경우도 부탁하면 작곡을 해 주시는 지 궁금합니다.
제가 동시를 쓰고 있는 데 이번 기회에 제가 쓴 노랫말로 된 노래를 갖고 싶습니다. 
답변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